알바 때려친다 사장 ㅅㅂㅅㄲ야
작성자 정보
- 히또하는건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3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편의점 알바 중인데 수익 500 찍자마자 사장한테 문자로 그만둔다고 통보함 ㅋㅋ 퇴사 도파민 굿
히또하는건희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14슬롯 고배당 터졌습니다!댓글 5
-
등록일 06.13간만에 바카라 페어 양쪽 다 먹음댓글 4
-
등록일 06.13프리 돌리다 새로고침 눌렀는데댓글 4
-
등록일 06.12에볼 스바 C방 개꿀통임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MK김민교님의 댓글
- MK김민교
- 작성일
퇴사 도파민 미쳤네 ㅋㅋㅋ
아기잉딕이님의 댓글
- 아기잉딕이
- 작성일
500이면 알바 몇 달 치냐
61 럭키포인트 당첨!
체리마스터님의 댓글
- 체리마스터
- 작성일
사장 당황했겠네 ㅋㅋㅋ
오레오오즈님의 댓글
- 오레오오즈
- 작성일
이제 전업 배터 가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