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20 잡고도 딜러 21 나와서 지는 억까 당함
작성자 정보
- 두개의미사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내가 20인데 딜러 패가 에이스에 텐 나오는 게 말이 되냐
두개의미사일 (정회원)
레벨 6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라바카라 낙첨 개지리네 진짜댓글 4
-
등록일 06.26줄 끊긴 거 나만 그래?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치지지지칮님의 댓글
- 치지지지칮
- 작성일
20 잡고 지면 진짜 모니터 부숨
왕이될상인가님의 댓글
- 왕이될상인가
- 작성일
그건 진짜 주작 의심 들 만함
태주머니님의 댓글
-
태주머니
- 작성일
돈 날리고 속 쓰리겠네 토닥
허니콤보님의 댓글
- 허니콤보
- 작성일
위로를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