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카지노프렌즈: 온라인 카지노사이트 바카라사이트 추천 먹튀검증 커뮤니티

블랙잭 20 잡고도 딜러 21 나와서 지는 억까 당함

작성자 정보

  • 두개의미사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내가 20인데 딜러 패가 에이스에 텐 나오는 게 말이 되냐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치지지지칮님의 댓글

  • 치지지지칮
  • 작성일
20 잡고 지면 진짜 모니터 부숨

왕이될상인가님의 댓글

  • 왕이될상인가
  • 작성일
그건 진짜 주작 의심 들 만함

태주머니님의 댓글

  • 태주머니인증마크
  • 작성일
돈 날리고 속 쓰리겠네 토닥

허니콤보님의 댓글

  • 허니콤보
  • 작성일
위로를 보냅니다
전체 218,57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