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올인 박았는데 7로 지네
작성자 정보
- 도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상대 8 나오는 거 보고 모니터 부술 뻔함 1끗 차이로 고꾸라지니까 어이없음
도패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5:07플레이어 올인 박았는데 7로 지네댓글 4
-
등록일 06.27보너스 살까 말까 고민 중댓글 3
-
등록일 06.27아니 이게 왜 부러짐?댓글 4
-
등록일 06.27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리코더님의 댓글
- 리코더
- 작성일
1끗 차이가 제일 피말림
메렁이님의 댓글
- 메렁이
- 작성일
진짜 킹받네 7도 높은데
싹다정리해님의 댓글
- 싹다정리해
- 작성일
힘내라 다음 판에 복구하자
미소노키아님의 댓글
- 미소노키아
- 작성일
눈물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