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왜 부러짐?
작성자 정보
- 도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내추럴 8 잡고 이겼다 했는데 상대가 내추럴 9로 찍어 누름 어이가 없네
도패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5:07플레이어 올인 박았는데 7로 지네댓글 4
-
등록일 06.27보너스 살까 말까 고민 중댓글 3
-
등록일 06.27아니 이게 왜 부러짐?댓글 4
-
등록일 06.27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짱구는목말러님의 댓글
- 짱구는목말러
- 작성일
이건 진짜 쌍욕 나오지
리코더님의 댓글
- 리코더
- 작성일
주작 아니냐 진짜
메렁이님의 댓글
- 메렁이
- 작성일
억까 오졌고
싹다정리해님의 댓글
- 싹다정리해
- 작성일
안타깝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