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목을 자르고 싶다 ㄹㅇ
작성자 정보
- 박새로위대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딱 10만 원만 더 채우고 빼자고 하다가 거기서부터 연패 박고 제로베이스 됐습니다. 자괴감 쩌네요
박새로위대한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0:50내 손목을 자르고 싶다 ㄹㅇ댓글 4
-
등록일 06.27과일파티 은근히 쏠쏠하네댓글 4
-
등록일 06.27광부 슬롯 손맛 지림 ㄹㅇ댓글 3
-
등록일 06.26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윤석열의야노님의 댓글
- 윤석열의야노
- 작성일
10만 채우기 억까 심하시네요 ㅠ
히또하는건희님의 댓글
- 히또하는건희
- 작성일
자괴감 쩌시는 심정 이해합니다
MK김민교님의 댓글
- MK김민교
- 작성일
푹 쉬시고 기운 내십쇼 형님
아기잉딕이님의 댓글
- 아기잉딕이
- 작성일
오링 맴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