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커 8 나왔는데 뒤집힘ㅡㅡ
작성자 정보
- 백룡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내가 내추럴 8 나와서 이겼다 생각했는데 저쪽에서 9 까버림... 이게 말이 되냐?
백룡도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5:03바카라 그림장 존예네댓글 2
-
등록일 06.27뱅커 8 나왔는데 뒤집힘ㅡㅡ댓글 4
-
등록일 06.27오늘 촉 존나 좋네댓글 3
-
등록일 06.27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먹고하자님의 댓글
- 먹고하자
- 작성일
억까 제대로 당했네
잔잔바리님의 댓글
- 잔잔바리
- 작성일
멘탈 바사삭
불빠따님의 댓글
- 불빠따
- 작성일
9는 노답임
한방만먹자님의 댓글
- 한방만먹자
- 작성일
그걸 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