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걸려서 재접했더니 보너스 날아감
작성자 정보
- 각성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돈은 빠져나갔는데 프리스핀은 안들어옴 장난하냐 진짜 고객센터 문의남겼는데 답변도 ㅈㄴ 느림
각성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0:27
-
등록일 00:27
-
등록일 06.27렉걸려서 재접했더니 보너스 날아감댓글 4
-
등록일 06.26타이 배팅충 극혐이냐?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구유사귀님의 댓글
- 구유사귀
- 작성일
보너스 날아감 진짜 화나시죠 ㅠ
탱커님의 댓글
- 탱커
- 작성일
고객센터 답변 늦으면 답 없습니다
에들레이드님의 댓글
- 에들레이드
- 작성일
오늘은 푹 쉬시길 빕니다 형님
제군님의 댓글
- 제군
- 작성일
서버 억까 퉤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