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커 6으로 이기면 개꿀잼
작성자 정보
-
독고다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카드 까는 맛 개지림ㅋㅋㅋ 상대방 5인데 내가 6 나와서 이길 때 희열 대박
독고다이 (정회원)
레벨 10
-
등록일 15:41괜히 남의 말 들었다가 조졌네댓글 3
-
등록일 06.27뱅커 6으로 이기면 개꿀잼댓글 3
-
등록일 06.27사이드 배팅에 페어 파다가 지갑 털림댓글 2
-
등록일 06.27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3
리코더님의 댓글
- 리코더
- 작성일
6으로 먹으면 개이득
메렁이님의 댓글
- 메렁이
- 작성일
상대방 빡치겠네ㅋㅋ
싹다정리해님의 댓글
- 싹다정리해
- 작성일
그 맛에 배팅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