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컴미션 방 들어갔다가 손해봄
작성자 정보
- 감킴봉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6으로 이기니까 반토막 나버리네 차라리 수수료 내는게 낫겠다 진짜 기분 개더러움
[수정됨] 26.06.27 21:22
감킴봉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7노컴미션 방 들어갔다가 손해봄댓글 4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신청합니다댓글 1
-
등록일 06.26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아아딱좋다님의 댓글
- 아아딱좋다
- 작성일
규칙 헷갈리면 진짜 억울하죠 ㅠ
수식어님의 댓글
- 수식어
- 작성일
수수료 없는 게 꼭 좋진 않네요
디지털생활님의 댓글
- 디지털생활
- 작성일
다음엔 수익 구간 노리십쇼 형님
주력님의 댓글
- 주력
- 작성일
배당 킹받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