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대8로 이길때가 제일 짜릿함
작성자 정보
- 런닝맨무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상대방 8 까길래 졌다고 생각했는데 내꺼 9 나와서 역전승 ㅋㅋㅋ 진짜 육성으로 소리질렀음
런닝맨무한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0:44하 슬롯 개너무하네댓글 3
-
등록일 06.279대8로 이길때가 제일 짜릿함댓글 4
-
등록일 06.27피지소프트 터지긴 하냐?댓글 4
-
등록일 06.26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박새로위대한님의 댓글
- 박새로위대한
- 작성일
9점 역전승 축하드립니다
무사만직님의 댓글
- 무사만직
- 작성일
심장 멎을 뻔하셨겠습니다 ㅋ
윤석열의야노님의 댓글
- 윤석열의야노
- 작성일
짜릿한 승리 나이따
히또하는건희님의 댓글
- 히또하는건희
- 작성일
역전 폼 미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