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가 이겼네 ㅋㅋ
작성자 정보
- 빵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프랑스가 노르웨이 개털었네요 ㄷㄷ 역시 홀란드보다 음바페인가
빵호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4:01
-
등록일 10:50프랑스가 이겼네 ㅋㅋ댓글 2
-
등록일 10:48
-
등록일 10:47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마법님의 댓글
- 마법
- 작성일
ㅋㅋㅋ당연한 결과
질럿님의 댓글
- 질럿
- 작성일
다른얘들한테서 차이가 너무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