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는 왜 배당을 못잡는거냐
작성자 정보
- 쉐이킷붐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그냥 배당한번 잡아보고싶은데 쉽게 되지를않냐
미쳐버리것네 어렵다 ㅠ
쉐이킷붐붐 (정회원)
레벨 4
-
등록일 09:24아니 나는 왜 배당을 못잡는거냐댓글 4
-
등록일 08:14아 진짜 그냥 오늘 포기해야겠음댓글 4
-
등록일 06.26수익볼때와 마이너스볼떄의 온도차이댓글 4
-
등록일 06.26어제보다 슈가 풀리긴해서 다행임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kenzo님의 댓글
- kenzo
-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하얀삵님의 댓글
- 하얀삵
- 작성일
아이고 ㅠㅠ
럭키보이님의 댓글
- 럭키보이
- 작성일
화이팅요..
켄파치치님의 댓글
- 켄파치치
- 작성일
나도 좀 안 잡히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