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볼때와 마이너스볼떄의 온도차이
작성자 정보
- 쉐이킷붐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딱이렇게 극과 극으로 갈립니다 ㅋㅋㅋ진짜 화가납니다
올라갈땐 마냥 좋은데 내려갈땐 가슴이 답답함
쉐이킷붐붐 (정회원)
레벨 4
-
등록일 09:24아니 나는 왜 배당을 못잡는거냐댓글 4
-
등록일 08:14아 진짜 그냥 오늘 포기해야겠음댓글 4
-
등록일 06.26수익볼때와 마이너스볼떄의 온도차이댓글 4
-
등록일 06.26어제보다 슈가 풀리긴해서 다행임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kenzo님의 댓글
- kenzo
- 작성일
인정합니다 ㅋㅋ
하얀삵님의 댓글
- 하얀삵
- 작성일
인정합니다
럭키보이님의 댓글
- 럭키보이
- 작성일
ㅋㅋㅋㅋㅋ
켄파치치님의 댓글
- 켄파치치
- 작성일
천천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