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웃으면서 게임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 쌍문동고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항시 웃으면서 게임해야합니다 부정마인드로 하면안됩니다
왤케 개쳐어렵냐..ㅋㅋㅋ
쌍문동고니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0:09딜러야 카드 계속 ㅈ같이 까보거라댓글 2
-
등록일 08:44진짜 웃으면서 게임해야겠습니다..댓글 4
-
등록일 02:54오늘 좀 많이 어렵네요 조심하세요댓글 4
-
등록일 06.26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으후르꾸르님의 댓글
- 으후르꾸르
- 작성일
긍정마인드로 가야죠
뿌슝님의 댓글
- 뿌슝
- 작성일
맞긴합니다
레겐드님의 댓글
- 레겐드
-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쌍두마차님의 댓글
- 쌍두마차
- 작성일
그게맞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