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게임은 오래치면안되는거같음
작성자 정보
- 히나코짱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래칠수록 진짜 그림도 눈에 안 보이고 집중력도 딸리고
역시 단타로 치고 빠지는게 맞는듯?
히나코짱 (정회원)
레벨 4
-
등록일 09:37난 지금쯤 잘 시간인데...ㅋㅋㅋ댓글 3
-
등록일 08:21역시 게임은 오래치면안되는거같음댓글 3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진짜 그림장 짜증이 개나네요 ㄹㅇ댓글 3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3
월급루팡2세님의 댓글
- 월급루팡2세
- 작성일
ㅋㅋㅋㅋ
한인의분노님의 댓글
- 한인의분노
- 작성일
인정합니다
명륜진샤오미님의 댓글
- 명륜진샤오미
-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