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진짜 이빠이입니다..
작성자 정보
- 벼락호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니 진짜 왜이렇게 어려운지모르겠네요
다들 괜찮으세요? 저만 이렇게 어려운건가
벼락호랑이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0:49
-
등록일 08:58내가 알던 문제가 아닌데 ...뭐냐댓글 4
-
등록일 03:15스트레스 진짜 이빠이입니다..댓글 4
-
등록일 06.26첫베팅에 사대 맞추고 그냥 바로 ㅈㅈ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누구인데요님의 댓글
- 누구인데요
- 작성일
인정하긴합니다 말이안됨
카이저님의 댓글
- 카이저
- 작성일
천천히하시길요 ㅠ
써니텐님의 댓글
- 써니텐
- 작성일
그러니깐요 ㅠ
삐빅님의 댓글
- 삐빅
- 작성일
화가 굉장히 많이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