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프라그 렉 걸린 거 빡치네
작성자 정보
- 제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스핀 도는데 렉 걸리더니 재접속하니까 돈만 빠져나가고 보너스는 안 들어옴 ㅡㅡ 당장 내놔
제군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6아 프라그 렉 걸린 거 빡치네댓글 4
-
등록일 06.25존헌터 책 모양 연달아 터짐요댓글 5
-
등록일 06.24캬.. 바닥이 은근 쏠쏠함댓글 4
-
등록일 06.23바카라는 걍 멘탈 강한 놈이 장땡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스비스라보브님의 댓글
- 스비스라보브
- 작성일
돈만 날리고 먹튀 당했네요 ㅠ
엘리티아님의 댓글
- 엘리티아
- 작성일
서버 진짜 화납니다
제안님의 댓글
- 제안
- 작성일
멘탈 잘 챙기십쇼 형님
홀릭님의 댓글
- 홀릭
- 작성일
서버 렉 퉤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