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프리스핀 0원 뜰 수도 있는 거였냐?
작성자 정보
- 디지털생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20만 원 주고 샀는데 진짜 단 1원도 안 맞고 끝남. 이거 사이트 주작 아니냐 고객센터 따진다
디지털생활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5양쪽 페어 연속으로 낚아챘네요댓글 3
-
등록일 06.24피지 마종웨이 멀티플 최고조댓글 3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아차이님의 댓글
- 아차이
- 작성일
20만 원 0원 진짜 악질입니다 ㅠ
휴트님의 댓글
- 휴트
- 작성일
너무 억울하시겠습니다 형님
딩동님의 댓글
- 딩동
- 작성일
고객센터 따지십쇼
천독군자님의 댓글
- 천독군자
- 작성일
확률 주작 퉤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