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줄 제대로 잡아서 오늘 치킨 세트 낭낭하게 땡김
작성자 정보
- 메렁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진짜 줄 탈 때는 아무 생각 없이 가야 됨ㅇㅇ 꺾는 놈들이 바보지ㅋㅋㅋ 소소하게 수익 보고 시드 지켰다 오늘 치킨은 내가 쏜다 잇힝
메렁이 (정회원)
레벨 6
-
등록일 14:23오늘 슬롯 시드 다 녹음 탈탈 털렸다댓글 5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이랏샤마세님의 댓글
- 이랏샤마세
- 작성일
치킨 개부럽네ㅋㅋ 무슨 치킨임?
줄만간다님의 댓글
- 줄만간다
- 작성일
줄은 꺾는 게 아니지ㅇㅇ
먹고하자님의 댓글
- 먹고하자
- 작성일
수익 축하한다
잔잔바리님의 댓글
- 잔잔바리
- 작성일
맛나게 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