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바카라는 딱 단타로 치는게맞네
작성자 정보
- 태무원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그냥 딱 단타로 야무지게 치고 나왔습니다 게임은
딱 이렇게 치는게맞는거같습니다요 ㅋ
태무원빈 (정회원)
레벨 4
-
등록일 10:02
-
등록일 08:37난 왜 행복해질 수 가 없냐고 ㅅㅂ댓글 4
-
등록일 06.26역시 바카라는 딱 단타로 치는게맞네댓글 4
-
등록일 06.26아오 스트레스 미쳐버리겠습니다 ㅠ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꽃보다여자님의 댓글
- 꽃보다여자
- 작성일
맞습니다잉
문희다칩니다님의 댓글
- 문희다칩니다
- 작성일
단타가 맞습니다요!
아루밍님의 댓글
- 아루밍
- 작성일
맞아용
아라리님의 댓글
- 아라리
- 작성일
길게 치면 깊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