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눈빛이 왜 저러냐 말릴 거 같음
작성자 정보
- 줄만간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나랑 기싸움 하는 거 같은데 방 옮기는 게 이득이겠지? 기분 묘하네
줄만간다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0딜러 눈빛이 왜 저러냐 말릴 거 같음댓글 5
-
등록일 06.20배수 제대로 엮여서 영앤리치 찍고 옴댓글 5
-
등록일 06.20
-
등록일 06.19이거 버그 아님? 왜 안 터져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5
트황상님의 댓글
- 트황상
- 작성일
기분 탓 아님? ㅋㅋㅋ
붐바스틱님의 댓글
- 붐바스틱
- 작성일
근데 묘하게 삘 안 좋으면 옮겨야 됨
티발로마님의 댓글
- 티발로마
- 작성일
원래 기운이라는 게 있긴 함
대식가님의 댓글
- 대식가
- 작성일
프로들은 방 자주 옮김
빵돌이님의 댓글
- 빵돌이
- 작성일
눈싸움에서 지면 돈도 잃는다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