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Tie)에 거는 새끼들 심리가 뭐임?
작성자 정보
- 티발로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배당 높은 건 아는데 솔직히 개돈낭비 아니냐? 확률 개극악인데 굳이 거길 왜 거는지 노이해 걍 돈 버리는 거랑 똑값음
티발로마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7금액 조절 실패하면 바로 한강행임댓글 5
-
등록일 06.27뇌절 배팅치다가 한순간에 골로 갔다댓글 4
-
등록일 06.27카드 딜러 눈나 바꼈는데 촉이 좋다댓글 2
-
등록일 06.26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도패님의 댓글
- 도패
- 작성일
한 번 먹으면 뽕맛 못 잊어서 계속 걸게 됨
검치태랑님의 댓글
- 검치태랑
- 작성일
원래 인생은 한 방임 타이가 은근 잘 터짐
신창님의 댓글
- 신창
- 작성일
그거 소액으로 보험 들어두는 거임 무시 ㄴㄴ
수라검님의 댓글
- 수라검
- 작성일
그 돈으로 플뱅이나 한 장 더 박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