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카지노프렌즈: 온라인 카지노사이트 바카라사이트 추천 먹튀검증 커뮤니티

타이(Tie)에 거는 새끼들 심리가 뭐임?

작성자 정보

  • 티발로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0e2695326252f07b3d279e991711a9f3_1781511602_0358.jpg
 

배당 높은 건 아는데 솔직히 개돈낭비 아니냐? 확률 개극악인데 굳이 거길 왜 거는지 노이해 걍 돈 버리는 거랑 똑값음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도패님의 댓글

  • 도패
  • 작성일
한 번 먹으면 뽕맛 못 잊어서 계속 걸게 됨

검치태랑님의 댓글

  • 검치태랑
  • 작성일
원래 인생은 한 방임 타이가 은근 잘 터짐

신창님의 댓글

  • 신창
  • 작성일
그거 소액으로 보험 들어두는 거임 무시 ㄴㄴ

수라검님의 댓글

  • 수라검
  • 작성일
그 돈으로 플뱅이나 한 장 더 박아라
전체 219,04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