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3번 다 깡통 찼다
작성자 정보
- 킥이거덩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접는다 진짜 돈 버리는 기계네 완전 프라그 프리 3번 다 깡통 차고 이제 남은 돈도 없다
킥이거덩여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6로또 4등 당첨됐다 ㅋㅋㅋ댓글 3
-
등록일 06.26하.. 뱅커 줄에 탑승했다가 오링남댓글 4
-
등록일 06.25딱 두깡 먹고 미련 없이 로그아웃댓글 4
-
등록일 06.25메가볼 로고 보니까 심장 뛰네요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준구님의 댓글
- 준구
- 작성일
프라그 구매는 진짜 독입니다 ㅠ
성요한님의 댓글
- 성요한
- 작성일
깡통 차면 허탈하시겠어요
라카젝즈님의 댓글
- 라카젝즈
- 작성일
오늘은 푹 쉬시길 빕니다
커트님의 댓글
-
커트
- 작성일
돈 버리는 기계 킹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