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타이 뱅커 중에 뭐가 제일 꿀임?
작성자 정보
- 리코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난 솔직히 타이는 버리고 플뱅만 파는데 형들은 어떰? 타이 가끔 먹으면 짜릿하긴 한데
리코더 (정회원)
레벨 6
-
등록일 14:17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오늘 배팅 신이 내린 날댓글 2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대식가님의 댓글
- 대식가
- 작성일
타이는 그냥 버리는 게 정신건강에 좋음
빵돌이님의 댓글
- 빵돌이
- 작성일
난 플만 판다
열빙어님의 댓글
- 열빙어
- 작성일
플뱅 번갈아가면서 타는 게 국룰
독고다이님의 댓글
-
독고다이
- 작성일
지금 가도 안 늦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