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밋시티 데드우드 보너스 진입했는데 0원 실화?
작성자 정보
- 클로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0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진입비용만 날리고 단 1원도 안 주는 꼬라지 보소ㅋㅋ 슬롯은 나랑 진짜 상극인가 보다 멘탈 바사삭 돼서 요양하러 감
클로로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10
-
등록일 06.10보너스 안 사고 바닥에서 먹는 손맛댓글 6
-
등록일 06.10바카라 가상 슈에서 개털림댓글 2
-
등록일 06.10타이 배팅 안 하니까 타이 존나 나옴댓글 3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3
붐바스틱님의 댓글
- 붐바스틱
- 작성일
데드우드 원래 매운맛이지
티발로마님의 댓글
- 티발로마
- 작성일
아이고.. 힘내세요 형님
대식가님의 댓글
- 대식가
- 작성일
슬롯이 원래 그래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