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큐 왜 이렇게 안 잡히냐
작성자 정보
- 미안핑핑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다들 자러 갔나 봄 30분째 대기 중인데 나만 깨어있는 거냐고 ㅋㅋ
미안핑핑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9:18
-
등록일 19:16렉 걸려서 튕겼는데 돈 날라감댓글 4
-
등록일 06.132콩 충전해서 40 마감함 ㅋ댓글 4
-
등록일 06.13아 보증 써야된다 ㄹㅇ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KK1님의 댓글
-
KK1
- 작성일
이 시간이면 다들 자지 ㅋㅋㅋ
콜로라도검님의 댓글
- 콜로라도검
- 작성일
30분 대기는 너무했다 ㄹㅇ
사랑시고백구님의 댓글
- 사랑시고백구
- 작성일
나도 깨어있는데 롤이나 할까
오매가뚜리님의 댓글
- 오매가뚜리
- 작성일
큐 잡다가 해 뜨겠음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