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리플레이 보다가 빡쳐서 추입하고 망함
작성자 정보
- 프타호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3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남들 터지는 거 보고 나도 되겠지 싶어 계속 넣었는데 나만 안 줌. 역시 도박은 기계랑 싸우는 거 아니다.
프타호템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10이제 시마이 치고 밥먹어야지댓글 5
-
등록일 06.10이번 슈는 역대급 청정 꿀통 방이었음댓글 3
-
등록일 06.10오늘은 슬롯으로 ㅋㅋ댓글 2
-
등록일 06.10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질럿님의 댓글
- 질럿
- 작성일
복수전 가야죠
라슐님의 댓글
- 라슐
- 작성일
ㅠㅠㅠㅠ힘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