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운영 노하우 아닌 버릇 입니다
작성자 정보
- 고구마깡깡깡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연승10~30일
상승세가 지속 될땐
하루 윈컷 20프로씩 쓰려고 노력하고
먹죽먹죽 이나 죽는 흐림이 지속될땐
먹는날 윈컷 50~80프로 까지 써버립니다
물론 하루하루 정확히 쓸쑤는 없지만
하루200윈컷 20일 4천이면
20일동안 800~1000은 쓰셔야
죽는날 멘탈관리와 첫 시드대비 죽었어도 인정이 됩니다
500시작 5천 1억가도 그 돈을 지키기만 한다면 한달뒤 터지면
결국에는 밥값정도 쓴 100~200뿐이 없습니다
어짜피 매일 해야하고 시간만 버리지 마시고
대패 후에도 자기 인건비랑 그날그날 사놓고 써놓고
이기는 흐름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고구마깡깡깡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0세컨 붙는 구역 가기 편하네요댓글 4
-
등록일 06.20대가리 굴리다가 오링났네요 ㅜㅜ댓글 4
-
등록일 06.19스캐터 2개 뜨고 ㅋㅋ댓글 4
-
등록일 06.19슈가천 오늘따라 달달하네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