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진입했는데 배당 0배 뜨는 게 말이 됨?
작성자 정보
- 어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겨우겨우 스캐터 모아서 들어갔는데 단 한 번도 안 맞고 끝남 ㅋㅋㅋ 운영자 나와서 해명해라 진짜
어사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4:05
-
등록일 06.21
-
등록일 06.21
-
등록일 06.20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휴식님의 댓글
- 휴식
- 작성일
힘내서 다시 해봐요
산삼님의 댓글
- 산삼
- 작성일
아쉽긴하네
안타고라스님의 댓글
- 안타고라스
- 작성일
까비까비요 ㅠㅠ
클레오메네스님의 댓글
- 클레오메네스
- 작성일
아쉽긴하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