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배팅 하다가 시드 다 거덜 났네
작성자 정보
- 노름꾸니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양방 느낌으로 안전하게 가려다가 수수료 다 떼이고 타이 나와서 꼬이고 결국 마이너스임
노름꾸니야 (정회원)
레벨 6
-
등록일 16:54보험 배팅 하다가 시드 다 거덜 났네댓글 3
-
등록일 14:10크레이지타임 보너스 억까 실화냐댓글 4
-
등록일 06.27플배만 까는 사람 있냐?댓글 3
-
등록일 06.27아 억까 오지네 진짜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3
욕해왕님의 댓글
- 욕해왕
- 작성일
그냥 입장 타이밍이 전부임 방 상태는 흐름이라
걸왕님의 댓글
- 걸왕
- 작성일
초반 30핸드 정도 나온 방 위주로 스캔하셈
암기님의 댓글
- 암기
- 작성일
난 그냥 직감으로 대충 들어가는데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