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서 메가윈 터져본 사람 있냐
작성자 정보
- 대전대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스캐터 구매 안 하고 일반 스핀 쌩으로 돌리다가 잭팟급으로 터져본 형들 있음?
대전대장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6:36바닥에서 메가윈 터져본 사람 있냐댓글 5
-
등록일 06.27연패할 때 멘탈 관리 어케 함?댓글 5
-
등록일 06.27메가 볼 소액 던져놨는데 잭팟 터졌네댓글 4
-
등록일 06.27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5
허니콤보님의 댓글
- 허니콤보
- 작성일
원래 개억까하다가 한방에 주는 게 슬롯임
송세바리님의 댓글
- 송세바리
- 작성일
그거 맛들이면 다른 겜 못한다 ㅊㅋ
마공님의 댓글
- 마공
- 작성일
기 좀 나눠줘라 요즘 맨날 빨림
염희님의 댓글
- 염희
- 작성일
나도 오랜만에 슬롯 머신 켜야겠다
백룡도님의 댓글
- 백룡도
- 작성일
형 오늘 계 탄 날이네 맛난 거 먹으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