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면 자리 있냐
작성자 정보
- 먹고하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카드 족보 보는 거 머리 아파서 그냥 단순하게 검빨 맞추기나 하러 갈까 고민 중인데 어떰
먹고하자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6:07도망치면 자리 있냐댓글 2
-
등록일 06.27본전만 하자 했다가 오링남댓글 4
-
등록일 06.27
-
등록일 06.27촉이 와서 올인 박았는데 성공함 ㄷㄷ댓글 5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열빙어님의 댓글
- 열빙어
- 작성일
퐁당은 부러질 때까지 타는 게 국룰이다
독고다이님의 댓글
-
독고다이
- 작성일
오기 부려서 꺾다가 파산하는 지름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