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카드 셔플 새로 하고 첫 판 먹음
작성자 정보
- 채영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방 분위기 어수선해서 딜러 슈 교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첫 판 진입했는데 단번에 적중함 ㅋㅋ
채영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3:53
-
등록일 06.27이성 잃은 자의 최후댓글 5
-
등록일 06.27와 이번 판 쓰리깡 성공함 ㅋㅋ댓글 5
-
등록일 06.26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치톡님의 댓글
- 치톡
- 작성일
ㅊㅋㅊㅋ 나이스
마법님의 댓글
- 마법
- 작성일
복사 가즈아 ~~~
질럿님의 댓글
- 질럿
- 작성일
굿굿 ㅎㅎㅎㅎ
라슐님의 댓글
- 라슐
- 작성일
나이스 나이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