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장터 거래하러 가다가 터짐 ㅋㅋ
작성자 정보
- 도망친노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직거래 하려고 지하철 타고 가면서 소액 굴렸는데 물건값 이상으로 벌어버림 ㅋㅋㅋ 그냥 새 제품 사러 간다
도망친노비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6:12
-
등록일 11:42
-
등록일 06.22
-
등록일 06.21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면상님의 댓글
- 면상
- 작성일
나이스 ㅎㅎ 굿샷
프타호템님의 댓글
- 프타호템
- 작성일
굿굿 나이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