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 원 충전해서 이 정도면 선방했냐?
작성자 정보
- 빵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1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가볍게 놀려고 시드 조금 넣었는데 연승 존나 달려서 70 만들고 출금 때림 ㅋㅋㅋ 개꿀맛이노
빵호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4:24
-
등록일 12:06
-
등록일 12:05
-
등록일 06.21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1
료타님의 댓글
- 료타
- 작성일
굿굿 ㅎㅎ 나이스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