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제력을 잃은 인간의 결말은 비참하네요
작성자 정보
- 멘쿡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한 번만 더, 이번엔 나오겠지라는 미련이 제 발목을 잡았습니다. 남은 것은 차가운 후회뿐입니다.
멘쿡크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3:07
-
등록일 06.21
-
등록일 06.21
-
등록일 06.20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5
워프님의 댓글
- 워프
- 작성일
아쉽ㄴ다 아쉬워 ㅠㅠ
료타님의 댓글
- 료타
- 작성일
아쉽게됐네요 ㅠㅠ
치톡님의 댓글
- 치톡
- 작성일
복수전 가야죠
마법님의 댓글
- 마법
- 작성일
오우 아쉽네요…
질럿님의 댓글
- 질럿
- 작성일
ㅠㅠ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