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만 원 깠는데 개꿀맛이네 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반지하방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버스 안에서 심심해서 만 원씩 깠는데 8연승 함 ㅋㅋㅋ 내리기 전에 깔끔하게 20 들고 하차 완료
반지하방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11:34
-
등록일 06.21
-
등록일 06.21
-
등록일 06.20쉬어야 할 때 계속 눌렀다가 사고 남댓글 3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5
프시케님의 댓글
- 프시케
- 작성일
굿굿 ㅋㅋㅋ 나이스합니다
멘쿡크님의 댓글
- 멘쿡크
- 작성일
나이스 ㅎㅎ 굿샷
오르솔랴님의 댓글
- 오르솔랴
- 작성일
굿굿 ㅎㅎㅎㅎ
캐스터님의 댓글
- 캐스터
- 작성일
달달하겠네요
포우럴님의 댓글
- 포우럴
- 작성일
추카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