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플러 기계 안에 카드 바뀐 거 아님?
작성자 정보
- 신창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딜러가 카드 뺄 때 기계 안에서 무슨 조작 하는 거 같은 의심이 자꾸 드는데 이거 나만 방구석 코난 빙의한 거냐? 진짜 패가 말도 안 됨
신창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4
-
등록일 06.24딜러 바뀌고 나서 귀신같이 다 터짐댓글 3
-
등록일 06.23슬롯 신작 나왔대서 돌려봤는데 낫배드댓글 4
-
등록일 06.23딜러 내추럴 9는 반칙 아니냐댓글 3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짱구는목말러님의 댓글
- 짱구는목말러
- 작성일
의심 시작하면 끝도 없음 걍 운이 없는 거임
리코더님의 댓글
- 리코더
- 작성일
원래 돈 잃으면 온 세상이 다 조작 같아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