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셔플할 때 손기술 쓰는 듯
작성자 정보
- 오레오오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아니 카드를 어케 섞길래 플레이어 7 뜨면 귀신같이 뱅커가 8로 밟고 지나가냐? 진짜 마술사 새끼들 데려다 앉혀놓은 듯
오레오오즈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4금액 올리는 승부처 타이밍 질문댓글 4
-
등록일 06.23와 캔디 제대로 슈팅 ㄷ댓글 4
-
등록일 06.22생활비까지 손댐 ㅈ됨댓글 5
-
등록일 06.20투깡 오링 ㅠㅠ 하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아마레겟돈님의 댓글
- 아마레겟돈
- 작성일
진짜 억울하시겠습니다
감킴봉님의 댓글
- 감킴봉
- 작성일
방 당장 옮기십쇼
아아딱좋다님의 댓글
- 아아딱좋다
- 작성일
멘탈 챙기시길 빕니다
수식어님의 댓글
- 수식어
- 작성일
손기술 억까 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