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스핀 백 개 켜놓고 멍 때리다 오링 엔딩
작성자 정보
- 감속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게이지 차오르는 연출만 멍하니 바라봤는데 보너스 게임은 구경도 못 하고 잔고 제로 찍힘 화면 속 번쩍이는 불빛이 내 처지 같아서 자괴감 가득함
감속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3
-
등록일 06.23
-
등록일 06.22
-
등록일 06.22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프시케님의 댓글
- 프시케
- 작성일
흠….까비
멘쿡크님의 댓글
- 멘쿡크
- 작성일
복수전 가야죠 ㅋㅋㅋ
오르솔랴님의 댓글
- 오르솔랴
- 작성일
복수전 갑시다
캐스터님의 댓글
- 캐스터
- 작성일
아쉽ㄴ다 아쉬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