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5프로 떼는 거 개아깝
작성자 정보
- 아마레겟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연승 오지게 달려서 신났는데 정산하니까 커미션으로만 몇만 원 뜯겨있네ㅋㅋㅋ 아까워 뒤지겠다 담부턴 노커미션 방만 간다
아마레겟돈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3배율 깔리는 와꾸 보소댓글 4
-
등록일 06.22드디어 크게 터졌네댓글 3
-
등록일 06.20혼술 슬롯 잭팟 캬 ㅎ댓글 4
-
등록일 06.19올림푸스 할배 뚝배기 깨고싶다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아아딱좋다님의 댓글
- 아아딱좋다
- 작성일
노커미션 가십쇼
수식어님의 댓글
- 수식어
- 작성일
연승 축하드립니다
디지털생활님의 댓글
- 디지털생활
- 작성일
달달하게 챙기십쇼
주력님의 댓글
- 주력
- 작성일
5프로 삥뜯기 극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