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압 약한 거 빡치네 ㅡㅡ
작성자 정보
- MK김민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0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샤워기 물줄기가 너무 약한데 헤드 바꾸면 세지냐 아님 건물 자체 문제냐 개답답함 ㅡㅡ
MK김민교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1:03요새 에어컨 풀가동 중댓글 3
-
등록일 06.23헷갈리면 걍 커뮤 보증 쓰셈댓글 4
-
등록일 06.23다들 출근 몇시에 하심 ㅠ댓글 3
-
등록일 06.22배당 2배 보고 폰던질뻔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체리마스터님의 댓글
- 체리마스터
- 작성일
수압 상승 헤드 추천합니다
오레오오즈님의 댓글
- 오레오오즈
- 작성일
건물 문제면 답답하시겠습니다 ㅠ
아마레겟돈님의 댓글
- 아마레겟돈
- 작성일
빨리 해결되시길 빕니다
감킴봉님의 댓글
- 감킴봉
- 작성일
수압 약함 개킹받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