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진입 화면에서 렉 걸려 튕기는 건 뭔 경우냐 ㅡㅡ
작성자 정보
- 불함부치바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기분 좋게 특수 연출 뜨는 와중에 갑자기 로딩 스피너 돌면서 멈춤;; 재접하니까 정산 쓰레기같이 되어있는데 진짜 모니터 부술 뻔 ㅜㅜ
불함부치바라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4시스템 배팅하다가 대가리 깨짐댓글 5
-
등록일 06.23
-
등록일 06.23
-
등록일 06.22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3
미역국밥님의 댓글
- 미역국밥
- 작성일
파이팅 !!!
3 럭키포인트 당첨!
반지하방님의 댓글
- 반지하방
- 작성일
파이팅입니다잉
서키서키님의 댓글
- 서키서키
- 작성일
오우 아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