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을 땐 껍데기만 남는 기분
작성자 정보
- 트랭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진짜 도박은 악마가 만든 게 분명하다 딸 때는 세상이 다 내 거 같은데 잃을 때는 영혼까지 탈탈 털려서 껍데기만 남은 기분임.. 무섭다 이 게임
트랭크스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6오늘부터 10출 100 마감 프젝함댓글 4
-
등록일 06.25담배 살 돈 없어서 동전 모으는 중댓글 5
-
등록일 06.24슈가러쉬 젤리 128배 터졌습니다댓글 4
-
등록일 06.23무리하다가 결국 ..ㅋ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베지터님의 댓글
- 베지터
- 작성일
껍데기만 남는 공허함 너무 잘 압니다 ㅠ
이안님의 댓글
- 이안
- 작성일
딸 때의 기분은 악마의 속임수죠
곤님의 댓글
- 곤
- 작성일
단도하시고 평범한 일상 찾으시길 빕니다
그루트님의 댓글
- 그루트
- 작성일
멘탈 다 털림 맴찢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