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아야 할 타이밍을 계속 잡고 있었다
작성자 정보
- 야큡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이미 끝난 흐름인데도 계속 붙잡고 있다 보니까 상황이 더 나빠졌다 빨리 판단했어야 했다
야큡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0
-
등록일 06.20맥스윈 스크린샷으로만 보다가 영접함댓글 4
-
등록일 06.20사이드 미련 못 버리다가 지옥 감댓글 2
-
등록일 06.19족보가 아예 없는 더러운 그림장댓글 2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4
클로로님의 댓글
- 클로로
- 작성일
끊는게 제일 어렵다
키르아님의 댓글
- 키르아
- 작성일
그게 핵심이다
헤플린님의 댓글
- 헤플린
- 작성일
공감됨
램지님의 댓글
- 램지
- 작성일
다음엔 놓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