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타이에 걸까 말까 하다가
작성자 정보
- 무사만직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3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 걸었는데 바로 타이 뜨네요 이럴 때 진짜 모니터 부수고 싶음 꼭 내가 안 걸면 귀신같이 튀어나오더라고요
무사만직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0:53요즘 유튜브 볼거 없네댓글 3
-
등록일 06.27스캐터 2개만 나오고 안나옴 주작임댓글 4
-
등록일 06.27진짜 악마의 게임이네요댓글 4
-
등록일 06.26크타 보너스 노리려고 대기 중댓글 4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5
윤석열의야노님의 댓글
- 윤석열의야노
- 작성일
안 가면 꼭 나옴 ㅋㅋㅋ 빡
히또하는건희님의 댓글
- 히또하는건희
- 작성일
타이 억까 ㅂㄷㅂㄷ 공감 200
MK김민교님의 댓글
- MK김민교
- 작성일
모니터 참으세요 님만 손해ㅠ
아기잉딕이님의 댓글
- 아기잉딕이
- 작성일
귀신같은 타이밍 ㅠㅠ 위로 툭
체리마스터님의 댓글
- 체리마스터
- 작성일
담엔 꼭 소액이라도 얹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