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를 대하는 자세.
작성자 정보
- 제라드보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두달넘게 매일 이기다가 오늘 첫 패배 했습니다.
패배 이유는 00시 초기화 되고 그동안 딴돈 절반 가까이 정확히는 1000콩 원깡 쳤습니다ㅎ 결과는 패배 아쉽네요.
예전 아따라리님 글에 제가 댓으로 200출 5500 만들었다고 했었는데 그때도 시드 모아서 미련없이 시원하게 밀어넣고 그땐 이겼었습니다.
롤금액이 엄청나죠 녹아 죽은건 아닙니다.
그냥 쉴까 하다가 좀 아쉬워서 절반 복구 목표 잡고 좀 진행 하다보니 엄청난 롤금액이 됬네요.
결과는 700 정도 복구했네요.
그리고 시드 싹다 뺏습니다.
낼부터 할지 모래부터 다시 할지 모르지만 오늘은 그만이라는 생각에....;;
모두 건승기원 합니다.
제라드보언 (정회원)
레벨 5
-
등록일 06.26슈퍼 식보 기운 보러 ㄱㅈㅇ댓글 4
-
등록일 06.26오늘 운세 안 좋았는데 역시나 꼴았네댓글 4
-
등록일 06.25확실한 자리라 남은 거 다 밀었다댓글 4
-
등록일 06.25적금 손댔다가 인생 종쳤네요댓글 4
글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