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독방에서 혼자 하니까 개편하네
작성자 정보
-
독고다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뱅커6으로 먹는 판이 제일 짜증남ㅋㅋㅋ 반밖에 안 주는데 기분은 또 이긴 기분이고 묘하네
독고다이 (정회원)
레벨 10
-
등록일 06.26
-
등록일 06.26바카라 타이 베팅하다가 가산탕진할 뻔댓글 2
-
등록일 06.26보너스 게임 진입했는데 개짜게 주네댓글 2
-
등록일 06.24분노 배팅 박았다가 전재산 순삭엔딩댓글 3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3
헤플린님의 댓글
- 헤플린
- 작성일
독방이 집중 최고로 잘 됨
램지님의 댓글
- 램지
- 작성일
뱅6 커미션 진짜 떼갈 때 개킹받음
철구님의 댓글
- 철구
- 작성일
반만 주면 본전 치기 기분임















